회사소개

유니스특허법률사무소는 1991년 설립된 이래, 특허, 상표 분야 및 지적 재산권 분야에서 비약적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미래 지향적 특허 전문가 집단으로, 기계 분야, 화학 분야, 전자 분야, 및 상표와 저작권 분야를 담당하는 20명의 변리사, 변호사, 50명의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의 100여개 업체의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년간 2,000여건의 국내 출원과 400여건의 해외 출원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유니스특허법률사무소는 1992년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특허 실용신안 자료를 전량 데이터베이스화 하고, 특허정보시스템(PIS)을 개발한 사무소입니다.

또한, 특허청에서 상표 심사, 심판 경력이 있는 전문 변리사와 지적재산권 분야 민사, 형사 소송 사건을 전문으로 처리하는 변호사가 협조하여 분쟁 전반에 대하여 현실감 있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유니스특허법률사무소는 통상사업부에서 추진하는 산업재산권진단 및 보호체제구축사업의 산업재산권 공인진단기관으로서, 기술분석, 선행특허문헌조사, 특허맵작성, 아이디어 발상 회의를 통한 회피기술과 개량기술 발굴 및 권리화 방안 연구 등,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총체적인 특허 컨설턴트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INEEDBRAND 유니스특허법률사무소
02.566.9220